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5월도 끝났네요.


와~~~~ 오늘이 5월의 마지막 31일입니다. 시간 참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ㅎ

오늘은 퇴근하고 들어와서 엄마랑 같이 저녁을 먹고 집 앞에 있는 체육공원에 나갔습니다.


가볍게 걷다가, 파워 줄넘기 3셋트!!!

전에는 3셋트하면 진짜 힘들었는데, 이제 좀 가뿐하네요. 체력이 늘었나봐요. ㅎㅎㅎ

이제 5셋트로 늘려야겠어요. ㅋ 그리고 내일은 유산소 데이!! 금호강을 달리는 날입니다.

내일은 꼭 반드시 10키로 뚫을 생각입니다.  + _ +


그리고 이건 제 휴대폰 5월 통화량인데요.

드디어 무료통화를 다썼습니다...ㅜ.ㅡ 매달매달 남는 무료통화가 너무 아까웠는데 드디어 처음으로 다써보네요.

연애하냐구요? 여친 생겼냐구요? 여자랑 통화하냐구요?

아니요...ㅜ..ㅡ

그냥 아는 남동생이랑 매일 통화합니다. ㅋㅋㅋㅋㅋ

저 게이 아닙니다!!!!

 

 



공원에서 운동하고 들어오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왼쪽은 이번에 오픈한 맥주마켓입니다. 얼마나 저렴한지 한번 가볼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칭따오 맥주가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른쪽은 치킨집 새단장한다는 사진이네요. 어떤 모습으로 재오픈할지 함 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요즘은 야근이 없어서, 좀 한가하네요. 야근이 없는건 좋지만... 야근수당 없이 기본급으로만 살기는 좀 힘든데..^^;;

뭐 그만큼 아끼면서 살면되겠죠. ㅋ

이제 6월의 시작인데, 5월보다 더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이런저런 계획과 생각은 많은데 실천하고 실행한게 하나도 없네요.

하나씩 조금씩 준비하면서 살아야겠어요!!!!!

화이팅!!!!!

일단 토..토익.....근데 난 ABCD만 알고있을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