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아..힘들다...;;


휴가가 끝나고 첫출근날!!!

휴~~~~~ 역시 피곤하네요. ㅋ 게다가 오늘은 창고정리까지 했는데요. 너무 더워서 땀이 줄줄줄....;;

여튼 그렇게 일하고 퇴근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엄마와 함께 오랜만에 공원 한바퀴를 돌고 왔습니다.


엄마표 유부초밥 ㅎㅎㅎ 저녁으로 제가 좋아하는 유부초밥 먹었어요. ㅋ 아잉 맛있어!!!

저녁을 간단하게 먹을려고 그랬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유부초밥을 다먹고 한접시 더 먹었어요. 그리고 옥수수도 냠냠!!!


화려한 저녁을 먹고 공원을 열심히 걸었어요. ㅋ

이제 곧 대구에서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는거 아시죠? 그래서 지금 율하 체육공원에는 그 준비가 한창이더라구요.

 

 



아저씨들이 늦게까지 막 작업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더운날 참 고생하시는듯!!!!

작업하는거 구경하면서 공원 걸으면서 운동하다가 집으로 들어왔어요.


공원으로 가는 길목인데요. 왼쪽에는 고깃집이구요. 오른쪽은 치킨집입니다. ㅋㅋ 다른길도 있지만...

그냥 이 길이 좋아요. 고기냄새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집에 들어와서요.

음.. 제가 좋아하는 친구에게 휴가 잘보냈는지, 뭐하며 보냈는지, 그리고 일요일 시간 있으면 놀자는 말을 할려고

망설이고 망설이며 덜덜 떨다가 전화를 했는데, 받지를 않더라구요. 휴.. 너무 늦은 시간에 했나....

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전화 한통 걸기가 왜 이렇게 힘들죠.. 너무 떨림......... T^T

여튼 내일 전화 또 해봐야겠어요. ㅎ : D

화이팅 외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