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돈까스 먹고 족발 먹고!!!


어제는 회식

공장마당에서 고기 구워먹었는데요. 이런 회식 정말 별로네요.

아니다. 괜찮아요. 괜찮은데!! 이렇게 회식날에는 사장이나 부장 뭐 자리 좀 하는 사람들이

고기 굽고 직원들은 좀 편하게 먹고 즐기면 안되나요???

휴~~~ 제가 고기 굽는다고 힘들어서 이런건 절대 아닙니다!!!!

아니 사실 좀 그래요.. 고기 굽는다고 별로 먹지도 못하고.. 에효~~~~

그래서 오늘 친구랑 맛있는거 좀 먹었습니다. 사실 오늘 운동해야하는데....;;;

아!! 최근 제 친구들 사이에서 차지름 열풍이 불었어요.

다들 차를 하나씩 사고 있는데.. 부럽기도 하고 사실 질투도 좀 나고 그래요. ㅎㅎㅎㅎ

저도 뭐 언젠가는 사겠죠. ㅋㅋ 언젠가는...... T^T 씨잉.. 이 월급으로 사긴 뭘사....ㅜ.ㅜ

저녁때 친구가 놀러와서. 새차 함 타봤습니다.



새차는 신발 벗고 타야지 : )


매너시승 ㅋㅋㅋㅋㅋ

새차가 좋기는 좋더라구요. 파노라마 선루프가 지잉 열리는데!! 우왕 ㅋ 굳 ㅋㅋ


새차를 타고 만촌동에 가서 돈까스랑 족발 사먹고 지하철 타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렇게 외출할지 알았으면 손 좀 깨끗하게 씻는건데, 까만손으로 지하철 타고 오는데 좀 부끄럽더라구요. ㅎㅎㅎ



휴~~~~~~~~~~~~~~ 덥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