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 평일음주 진짜 그만하지????



오늘도 퇴근하고 슈퍼에 들려서 이렇게 술과 안주를 사왔네요.

언제부터인가 술을 너무 즐기게 되버린거 같습니다. 전에는 친구들끼리 모이면 한잔씩 먹고 그랬지

이렇게 집에서 혼자 마시고 그런 경우는 없었거든요. 근데 요즘은 뭐..

오늘처럼 날이 덥다고 한잔

스트레스 받는다고 한잔

비 온다고 한잔

사람 만난다고 한잔

두잔... 세잔...

이렇게 자꾸 술이 늘어가요.......;;

아 이럼 진짜 안되는데.. 이제 정말 줄여야겠어요.

지금 이렇게 술마실 돈도 없구만........... 요즘 일이 없어서 야근도 없거든요. 그래서 기본급으로만 살아가는데..

아주.... 죽겠습니다..................T^T 그렇다고 뭐 보너스가 있는거도 아니고!!!!!!


그러니깐 이렇게 맛있는거 먹으면 힘을 내야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럼 안되는데....T^T

술도 끊고 담배도 끊고 여자도 끊자!!!!!!!!!!!!

아....난 끊을 여자가 없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술과 담배를 끊자!!! 아니 줄이자!!!!!!!!!!!!!!!!!

담배는 얼마전 2주정도 금연에 성공했는데, 저번 주말에 친구들 만나 놀면서 ...그...그만....T^T

네 알아요. 핑계라는거...ㅜ..ㅜ

휴~~~~~~~~~~~~~~

정말 한심하다......................ㅜ.ㅜ 때찌때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