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치킨을 끊어버려!!!!????

주말이 끝나가는군요.

음.. 이번주는 치킨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물론 다른거도 많이 먹었지만...;;

 

 

 

 

 

 

 

 


하루에 한마리씩 먹은거 같아요. 게다가 대부분은 술과 함께 먹었구요.

음 살이 막 찌는거 같아요!! 지금 상황이 이런데 이번달 30일 31일날 물놀이 간다네요. 휴~~~~~~~~~~~~~~~~~

친구한테 물어보니 여자들도 온다네요...;; 헉?????????? 헉?????????????

여자랑 물놀이 간다니 이런일은 또 처음이네요.... 하핫...^^ 좀 부끄럽기도....;;; 근데 그냥 우리끼지 조용하게 가는게 더 좋은데..

베프들끼리 한 4명만 간다고 생각했었는데, 있는사람 없는사람 다 끌어모아서 10명이 넘는다네요..;; 아오!!

그래도 뭐 이렇게 한번쯤 놀러가는거도 괜찮을거 같아요. 게다가 제 휴가날에 맞춰서 계획 잡은거라니깐

빠진다고 이야기하면 끌려가서 수장 당할듯해요.... ㅎㄷㄷㄷㄷ

아~~~~~~~~~~~~~~~~~~~~~~~ 빨리 휴가가 와서 시원한 계곡물에 풍덩!! 하고 싶습니다.

수영 못하니깐 튜브나 구명조끼는 필수!!! ㅋㅋㅋㅋ

우리 이웃님들은 여름 피서 누구랑 어디로 가시나요? 으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