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휴가 끝났어요!


오늘 수요일밤 저의 휴가가 끝납니다.

내일부터 다시 출근이네요...... T^T


휴가 마지막날 집에서 조용하게 한잔 마셨습니다. 사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었는데, 약속이 있다더라구요.

휴가가 시작된 토요일은 포항에 있는 계곡에서 텐트치고 1박2일 물놀이를 하고 일요일날 집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월,화,수는

집에서 잠만 잤어요. 그래서 지금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오래오래 누워만 있었더니.. 그러고보니 씻지도 않았네요..

아오..더러!!!!!!!!!!!!!!!

이제 휴가도 끝났고 본격적인 8월이 시작되는데요. 그래서 뭐 생각 좀 해봤어요.


슝슝늘보의 8월에는 꼭 지키자!!!! 두둥!!!

하나. 금연하자!! // 금연을 위해 8월 한달은 베프들 안만날려구요.

두울. 절주하자!! // 평일 움주는 될수있으면....^^;;

세셋.운동하자!! // 한동안 장마다 뭐다 핑계로 운동을 안했더니, 살이 또 붙는거 같아요!!

네셋. 노력하자!! // 내 삶을 좀 바꾸고 싶네요.

다섯. 꼭지키자!! // 위의 약속들 꼭 지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