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와~~ 바쁜 주말!!!


아이구 벌써 주말이 끝나버리고 월요일이 왔네요...ㅜ.ㅡ

이번 주말은 좀 바쁘게 보냈어요. ㅋ

토요일 12시에 퇴근해서, 시내로 뛰어갔습니다. 카메라 점검 맡길려구요. ㅎㅎ

수리점이 3시까지라서 엄청 달렸어요. 지하철 계단을 두칸 세칸씩!! 그랬더니

지금 오른쪽 무릎이 너무 아프네요...;;


여기에 맡겼어요. ㅎ

 

 

 

 제가 사용하는 케논 AE-1입니다.

 관리도 안하고 그냥 뒀더니 상태가 아주 엉망이네요.

 사장님이 보시더니, 곰팡이도 보이고 더 살펴봐야 알겠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수리비가 얼마나 나올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ㅜ.ㅡ

시내서 카메라를 맡기고, 교대역까지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교대역에 있는 친구에게 필름 전해주고 버스 타고 서남시장에 가서

족발이랑 떡볶이 먹었어요. 서남시장 김주연 족발은 대구맛집이래요.

그리고 심야로 영화 한편을 봤는데요.

토르: 천둥의 신
감독 케네스 브래너 (2011 / 미국)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안소니 홉킨스
상세보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정말 별로였어요...ㅜ.ㅡ

그리고 집에 들어가서 바로  뻗었어요...;; 일요일은 친구 이사하는거 도와주고 맛있는거 많이 먹었어요. ㅎㅎ


점심으로는 탕수육과 간자장 그리고 맥주!!!


후식으로는 사탕 하나 까먹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녁으로는 고기 먹었는데요. 된장찌개에 고기가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고기 들어간 된장찌개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 D

 

 


이 고양이는 친구가 기르는 고양이 ㅋㅋㅋ 이름이 간장입니다. 애간장요 ㅎㅎㅎㅎ

이삿짐 나르고 컴퓨터 하면서 놀고 있는데, 엄마한테 문자가 띵동~~~!!

오늘이 동네 장날인데, 순대 사놨다는 엄마의 문자!!!!

근데 집에 들어왔을때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아무것도 못먹겠더라구요. 지금 식탁위에 순대가 있는데...;;

내일 아침으로 순대 먹고 출근해야겠어요 ㅋㅋㅋ

아~~~ 주말동안 많이 움직여서 그런지 지금 너무 졸려요.

이제 자야겠어요!!!!

휴~~~~~~~~~~~~ 이제 월요일 시작인데, 벌써부터 주말이 그리워요...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