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날씨가 덥네요..;;



오늘 점심은 매콤소스 돈까스!! 너무 맛있어서 밥을 좀 많이 먹었어요. ㅎㅎ

점심 먹고 들어오는데, 등뒤로 내리는 햇살이 꽤 뜨겁더군요.

와~~~~ 일하는데 땀도 흐르고 ㅎㅎㅎㅎ 퇴근길에는 시원한 맥주 생각이 너무 나더라구요.

근데 이번주는 제가 하루도 안빠지고 공원에서 운동하기로 마음 먹었거든요.

하지만 그 결심은....;;


이렇게 깨지고 말았습니다...ㅜ.ㅡ

그저께 카라한테 전자렌지 받아왔거든요. 카라가 신혼집으로 이사가면서 필요없는 가전제품이 좀 나왔는데요.

제가 전자렌지 가져왔어요. ㅋ 사실 많이 망설였습니다. 전자렌지가 있으면 매일 냉동 돌려먹을거 같아서요..

그럼 힘들게 빠진 살이 다시 찌고, 그럼................ㅜ.ㅡ

휴~~~~~~~~~ 오늘 슈퍼가서 맥주랑 냉동 닭강정 하나 사와서 돌려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네요!!!! 라고 하기에는 너무 자주 먹었던 메뉴...;;

왜 슈퍼에는 PX처럼 다양한 냉동식품들이 없는가요???

어쩌면 다행이죠. 만약 그랬다면 한바구니 사와서 미친듯이 매일매일 돌려 먹었을테니깐요.

근데 날씨가 더워지면 더워질수록 맥주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빨리 빨리 더 더 더!!! 더워져서 맛있게 맥주 먹었으면 좋겠어요.

아 맥주 완전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