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동성로 봉자야


맛있는 밥집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동성로 봉자야!!

일단 좌표부터 발사하겠습니다.



시내 버거킹과 맥도날드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동성로 떡볶이 골목으로 가시다가

우측에 보면 봉자야가 보입니다.


봉자야입니다.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가게 내부는 꽤 넓습니다.


인테리어는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밥집 ^^


봉자야의 메뉴판입니다. 해물봉다리와 봉구밥 그리고 빈대떡을 주문했습니다.

주류도 팔아서 좀 좋았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막걸리 한병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기본차림입니다. 오랜만에 먹는 고구마 맛탕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봉구밥입니다. 갈비맛인 두루치기맛인기 기억이 안나요. 한숟가락 먹어봤는데요. 맛이 좀 심심했어요.

참고로 저는 짭고 맵고 이런 자극적인 음식 좋아합니다. ㅎㅎㅎ


해물봉다리입니다. 매콤한 해물볶음밥 위에 치즈가 듬뿍!!!!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이하게 종이봉투에 담아서 나오는데요. 먹기는 조금 불편했어요 ^^;;

그래도 맛있어서 오케이!!!


치즈랑 막걸리가 은근 잘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빈대떡이 나왔습니다. 사실 제가 봉자야를 찾아간 이유가 바로 이 빈대떡이죠!!

한장에 3,000원!!! 값도 싸고 맛있어 보여서 찾아간 봉자야!!!

빈대떡도 바삭하게 맛있었구요. 해물봉다리도 너무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계산대에 빈대떡 무료시식권이 있으니 꼭 챙겨서 나오세요. ㅎㅎㅎㅎㅎ


배 부르게 밥을 먹고, 빈대떡 시식권도 챙기고, 커피 한잔 마시면서 나왔습니다. : )



빈대떡 쿠폰 쓰러 한번 더 갈려구요. ㅎㅎㅎ

아~~~ 해물 봉다리 또 먹고 싶네요. 아주 맛있었거든요. 강추합니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toast & fruit  (2) 2011.08.07
[음식]교동시장 오징어 찌짐!!!  (8) 2011.05.10
[음식]마트에서 술이랑 안주 사오기  (2) 2011.04.26
[음식]막창도둑  (0) 2011.04.26
[음식]KBS근처에서 먹자!!  (0) 201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