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마트에서 술이랑 안주 사오기


지난 금요일 마트가서 술이랑 안주 사와서 먹었어요.


처음 보는 황금OB랑 평소에 맛이 궁금했던 머드쉐이크 카푸치노와 쵸콜렛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칭따오를 무려 2병이나 샀어요!!


안주는 전에 사다둔 과자들과 맥주와 함께 구입한 코주부 슬라이드 육포!!!

고래밥 칠리새우랑 매콤콘칩은 맛있었는데요. 저 육포는 별로였어요...;;

슬라이스 육포인줄 모르고 구입했는데... 먹기는 편했지만 맛이 좀...;;;; 그냥 매콤한 맛만 느껴지더라구요.


이거 언제 나온거지요? 처음 본거라서 함 사왔는데요. 전 맥주맛을 잘몰라서...;;;;


이거는 맛이 참 궁금했던 술인데요.

음.. 그냥 쵸코우유랑 커피맛이더라구요. 하나도 안쓰고 정말 그냥 완전 음료수더라구요.

저는 KGB 생각하면서 사왔는데, 머드쉐이크는 탄산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많이 달아요.

그래서 많이는 못마시겠구요. 그냥 아주 가끔씩 한병 마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ㅎ


엄청나게 달달하고 술처럼 느껴지지도 않지만!! 그래도 알콜 4프로네요. ㅋ


그냥 손으로 돌려따는 병마개입니다.


칭따오는 한솥 칠리포크 도시락이랑 같이 먹었어요. 이거 낮술입니다. ㅋㅋㅋㅋ

토요일 퇴근길에 도시락 하나 사들고와서 마셨지요. : )

정말 맥주맛은 하나도 모르는데, 칭따오는 왜 이렇게 맛있게 느껴지는걸까요?

맥주맛은 그냥 이렇게 구분하고 있어요.

 맛없는 맥주  맛있는 맥주
 향이 나쁜 맥주
 탄산이 없는 맥주
 안시원한 맥주
향이 좋은 맥주
적당한 탄산으로 목을 살살 긁어주는 맥주
엄청 시원한 맥주

병맥이나 캔맥은 어딜가든 맛이 비슷하지만,

문제는 생맥이죠.. 어떤집에 가면 정말 먹지도 못해요...;;

오래전에 평화시장 어떤 닭똥집집에 가서 생맥을 마셨는데요.

구린냄새에 김은 다빠졌고....;; 아오 진짜 못마시겠더라구요...ㅜ.ㅡ

근데 앞에 친구놈들은 잘마시고.. 이런거 보면 저도 입이 좀 까다로운가봐요..

푸홧~~!! 아닙니다. 저 아무거나 잘먹어요 ㅎㅎ

그러니깐 같이 맥주 한잔 합시다. :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동성로 봉자야  (2) 2011.06.01
[음식]교동시장 오징어 찌짐!!!  (8) 2011.05.10
[음식]막창도둑  (0) 2011.04.26
[음식]KBS근처에서 먹자!!  (0) 2011.04.17
[음식]만촌동에서 냠냠  (0) 2011.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