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막창도둑


동네에 있는 막창집입니다.

작년 겨울쯤에 엄마랑 처음 갔었는데 값(막창 1인분 4,900원)도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커플도 데려갔었는데, 괜찮다고 말했던 그 막창집!!

상호는 막창도둑입니니다.

좌표는요!!



율하 롯데슈퍼 뒤쪽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막창도둑은 1인분에 6,0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ㅡ.ㅜ


가격은 올랐지만 특별히 추가된 메뉴는 없었어요. ㅎㅎ


재래기입니다. 참기름이 아낌없이 들어간거 같았어요. 고소하고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


계란찜입니다. 술안주로 참 좋은거 같아요. ㅋ 뒤로 보이는 냄비에는 콩나물국이 들어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막창이라 술이 미친듯이 들어갈지 알았는데, 이상하게 술이 안들어가더군요..;;


그래도 한잔은 먹어야지요. ㅋㅋㅋ


확실히 맥주는 투명한 유리잔에 먹어야지 더 맛있고 시원한거 같아요. 집에서 맥주 마실때는 못생긴 머그컵에 마시거든요. ㅋ


막창이 익어갑니다!!!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


이거 맛있었어요. 새콤하고 달달하고 시원하고 아삭하고 : )


으~~~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ㅋㅋ



막창이 익어가니 막장을 준비하고!!!

 

 


막장에 막창을 콕 찍어서!!!

 

 


막창 기름에 잘구워진 떡도 막장에 함 콕!!!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ㅋ

 

 


차돌박이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금방 익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는데요.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ㄷㄷㄷㄷ

근데 여기 막창이 6,000이면 반야월 막창은 지금 얼마하나요?

휴~~~ 월급 빼고 다오르네요!!!

율하주민이시면 함 찾아가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교동시장 오징어 찌짐!!!  (8) 2011.05.10
[음식]마트에서 술이랑 안주 사오기  (2) 2011.04.26
[음식]KBS근처에서 먹자!!  (0) 2011.04.17
[음식]만촌동에서 냠냠  (0) 2011.04.13
[음식]한솥도시락  (0) 2011.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