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한솥도시락


동네에 한솥도시락이 생겼습니다.



한솥도시락의 위치입니다. ㅎㅎ




테이블도 3개고 매장안이 넓어서, 그냥 먹고 가는거도 크게 불편하지는 않을듯해요.


제가 가장 즐겨먹는 돈까스도련님 도시락입니다. 아주 맛있지요. ㅎㅎㅎㅎ

한솥 도시락은 값도 참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구요.


그저께 도시락을 사먹었는데, 오늘도 사먹었습니다. 그냥 맛있는거 먹고 싶어서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치킨마요도 같이 사왔습니다. 돈까스도련님은 밥 빼고 반찬만 갖고왔어요.

반찬만 주문하면 400원이 할인된답니다. 모든 메뉴가 반찬만 되는게 아니니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ㅎ

토요일 점심으로 한솥을 먹고, 저녁도 한솥을 먹었습니다. 저녁에 가니 아줌마가 알아보시더군요.


오픈세일이라니.. 아쉽지만 날짜가 지나갔네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도련님이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아쉽네요...ㅜ..ㅡ


다음에는 고기고기 도시락을 한번 맛볼려고 생각중입니다. 소불고기와 제육볶음을 동시에 즐길수있다네요.

새치고기고기와 햄치고기고기는 튀김도 들어있는거 같네요. 구성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저녁으로는 칠리포크를 먹었습니다. 구성은 돈까스도련님과 아주 비슷하더군요. 치킨이 빠지고 탕수육이 들어있더군요.

같이 온 칠리소스는 매콤한게 매우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소스보다 양도 훨씬 많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옥동자와 국화빵!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들입니다. ㅋㅋ

오늘은 이렇게 하루종일 도시락만 먹었네요. 저녁에 술먹자는 전화가 왔는데...

어제 과음해서 그냥 안간다 그랬어요.. 휴~~~~~ 술...;;;

오늘 냉면이 참 땡겼는데... 동구쪽에 맛있는 냉면집 없나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KBS근처에서 먹자!!  (0) 2011.04.17
[음식]만촌동에서 냠냠  (0) 2011.04.13
[음식]동네국밥집  (4) 2011.04.06
[음식]우리동네 돼지갈비  (4) 2011.03.20
[음식] 이번 주말에 사냥한 음식들!!  (6) 2011.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