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드디어 맛보다!!


어제 저녁에 시켜먹었습니다. 사실 바로 글을 올릴려고 그랬는데 피곤한 몸에 술과 함께 닭을 먹어서그런지 바로 쓰러졌습니다.

눈뜨니깐 아침이더군요..;;; 자!! 그럼 일단 사진부터 나갑니다.


아잉~ 이쁜 티아라가 절 보고 웃고 있네요!!! 파는 봉지에 따로 넣어서 주더라구요. 엄마가 파의 강한향 때문에 파닭을 별로 안좋

아하시는데, 이렇게 따로 포장되어 와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봉샷!! 보통 파닭은 순살치킨이던데 네네는 뼈가 있는 치킨이더군요. 위쪽에 초록생 봉지는 파닭소스구요. 왼쪽에는 무 그리고

양념과 요플레가 있습니다. 다른분들의 글을 읽어보니 무 두개에 콘 샐러드가 따라오던데 동네마다 차이가 있 는거 같아요. 네네

파닭 드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네네치킨 파닭소스입니다. 음..겨자소스입니다. 냉채족발 소스랑 비슷한거 같았어요. 치킨위에 파를 올리고 소스를 뿌려서 먹기도

하고 찍어먹기도 하고 입맛대로 취향대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그릇에 파를 넣고 소스를 뿌려서 닭이랑 파랑 따로따로 먹

었답니다. 사실 네네 파닭 엄청 기대하며 먹었는데, 기대이하네요 별로 특별한게 없는거 같아요. 하지만 양념,간장, 후라이드에 질

리셔서 색다른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거 같습니다. 제가 별로라고 그런 이유는 치킨무가 하나밖에 안와서 그러는거 절

대!!! 절대!!!!!!!! 절대!!!!!!!! 아닙니다!!! 콘샐러드도 없고........ㅜ.ㅡ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내 다이어트는 주 5일임!!!  (2) 2010.10.05
[음식] 나도 전원 돈까스로!!!  (4) 2010.10.03
[음식] 치맥 치맥 치맥  (8) 2010.09.12
[음식] 땅땅치킨 독도애촌닭  (4) 2010.08.09
[음식] 시애틀  (2) 20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