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시애틀


집 근처에 자리한 술집입니다. 간판만 보고 커피집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술집이더라구요. 맛카페에 올라온 글을 보니 괜찮은거 같아서 한번 가봤어요.

시애틀의 위치입니다!




2층에 있어요. 그리고 국순당 막걸리도 팔구요.


기본 안주는 달콤고소한 동글과자랑 당근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술그릇은 차가운 스댕그릇이 나오더군요.

저는 술잔 차가운 집이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


녹두 빈대떡입니다. 5,000원이구요.

노란 몸뚱이에 빨간 고추 문신이 이쁘네요.

맛은 좋더라구요. 고소하고 쫄깃하고 입에 씹히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나온 간장도 맛있었어요.

근데 녹두빈대떡의 향이 좀 안좋은거 같더라구요. 담에 가서 다시 함 먹어봐야겠어요. : )


그리고 똥집볶음 이건 7,000원입니다.

똥집이 매우 부드럽더라구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근데 이게 소금볶음인지 매콤볶음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요.

근데 좀 매콤했으니깐 아마도 매콤볶음인듯 ^^;;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들이 보이네요.

맛카페에 보니 의성마늘닭이 참 괜찮다고 말씀들을 하시던데,

담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마늘이랑 닭 너무 좋아하거든요.


뒷면에는 술이랑 음료수 가격이 나와있어요.

근데 막걸리파는데 두부김치가 없더라구요.

좀 아쉬웠어요....ㅜ.ㅡ



전체적인 시애틀의 모습입니다.

가게는 넓고 깨끗하구요. 특히 주방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렇게 주방이 공개된 가게는 믿음이 가더라구요. 음식도 더 맛있는거 같고. ㅎㅎㅎ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 좌식자리도 있어서, 단체모임 할때도 괜찮을거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한 가게도 맘에 들고 아마 자주 찾을거 같아요.

담에는 엄마랑 마늘닭 먹으러 함 가봐야겠어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치맥 치맥 치맥  (8) 2010.09.12
[음식] 땅땅치킨 독도애촌닭  (4) 2010.08.09
[음식] 맛있는 찜닭  (6) 2010.08.07
[음식] 피치몽  (0) 2010.07.16
[음식] 어! 대포  (2) 20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