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피치몽


비도 내리고, 날씨도 끈적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 마셨으면 좋겠는데....

맥주와 함께 먹을 적당한 먹거리 없을까? 없을까? 없을까!!!

뾰로로로로롱~~~~

치킨 한마리~~~!!

수많은 배달음식이 있지만 그중에 으뜸은 치킨이 아닐까합니다!!

저는 치킨을 먹으면 항상 두마리 치킨을 먹는데요. 그 이유는

푸짐하니깐~~~!!!

하지만 먹다 보면 치킨이 남기도하고, 두마리나 되는 치킨을 먹기는 좀 질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피자 + 치킨 메뉴를 즐긴답니다.


즐겨 먹었던 피자나라 치킨공주


하지만 얼마전부터 전화연결이 안되더군요.

홈페이지에서도 매장 검색이 안되구요.

아마 사라졌나봐요....ㅜ.ㅡ

피자는 맛 없었지만 치킨이 정말 맛있었거든요.
 
피자 + 치킨 피치세트가 정말 좋았는데....ㅜ.ㅡ

그래서 오늘은 다른가게에 주문을 했습니다.

피치몽이라는 가게였구요. 역시 피자/치킨 셋트 가게였습니다.


넙대대한 박스가 두개 오더군요.

" 으잉? 뭐야 피자 두판이 온거야???"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한통에는 피자가, 한통에는 치킨이 있었습니다.

치즈 크러스트 피자 (R) + 후라이드 치킨 = 16,900원 콜라는 없습니다.


치즈 크러스트 피자입니다.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치즈는 짭쪼릅했구요.

특별히 맛나지는 않지만 맛없지는 않습니다.

광고지에 보니 자연산 치즈라는군요.


치킨입니다. 역시 평범하군요. ㅎㅎㅎ

사실 배달음식은 별차이 없잖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맥주 한잔 ㅋㅋㅋ

그냥 평범한 치킨/피자집이지만, 치킨 두마리 먹기 싫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네요.

피자 / 치킨 콤보로 즐기는 좋잖아요. ㅎㅎㅎ

물론 이렇게 즐기시고, 차오르는 지방의 책임은 여러분에게... : )

맥주 급하게 마셨더니, 알딸딸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ㅎㅎㅎㅎㅎ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시애틀  (2) 2010.08.09
[음식] 맛있는 찜닭  (6) 2010.08.07
[음식] 어! 대포  (2) 2010.07.12
[음식] 달인의 찜닭  (12) 2010.07.10
나는 다이어트하는(해야하는) 사람이야~  (4) 20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