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나는 다이어트하는(해야하는) 사람이야~


치킨마요?

한솥도시락의 진리는 치킨마요라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진리의 도시락이라.........

" 아니야 아니야 이게 진리라니.....ㅜ.ㅜ "

그렇게 실망하고 눈물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을때였습니다.

집으로 온 배달책에 한솥 광고가 있었습니다.

" 치킨 스파이시 "

" 좋아 오늘은 너로 정했다!!! "

흐음...왠지 저의 맘을 움직이는 메뉴...그래서 오늘 먹어봤습니다.


돈까스도련님 그리고 치킨 스파이시입니다!


탈의(?)!!!!

도시락을 자전거 핸들에 달고 왔더니, 내용물이 한쪽으로 쏠렸네요 ㅋㅋ


반질반질 거리는게 기름이 아주 많네요, 치킨마요(2,500원)보다 비싸서(3,500원)

그런지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치킨마요는 닭고기가 아님 닭가루 들어있는거 같아요..;;

치킨마요와 다르게 따로 소스를 뿌리는 번거로움은 없습니다. 개봉하고 바로 드시면 오케이~!!

맛은 그냥 그래요. 짭쪼름한 밥과 부드러운 닭다리(?)살


제가 한솥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락입니다. 돈까스 도련님!!!

돈까스 + 햄버거 + 닭고기 + 스파게티 = 진리의 돈까스 도련님!!!

맥주랑 같이 먹어도 참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점심은 이렇게 도시락 두개를 까먹구요. 저녁에는 횟집에 갔습니다.



횟집의 위치입니다. 간판은 "마회장 산오징어"였나???


횟집에서 이렇게 우르르 나오는걸 뭐라고 그러죠? 찌개다시? 스끼다시? 여튼 음식이 참 많이 나오더군요.


근데 딱히 젓가락을 확 끄는 음식들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ㅋ


근데 알밥은 원래 돌솥에 나오는거 아닌가요? 음.... 하긴 원래 그런게 어딨어요 주방장 맘이지 ㅎㅎㅎ

저 뒤로 보이는 양파와 미역은 엄마가 맛있다면서 한접시 더 드시더라구요 ㅋ


이건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 하악 하악~~~~ 거친 숨소리 내뿜으며 광속으로 먹었습니다.


오뎅탕이랑 계란탕도 나와요 ㅋㅋ


내가 좋아하는 꽁치구이!!! 너의 뼈와 살을 발라주겠어!!!!!!!!!!


드디어 회가 나왔네요. 요게 25,000원입니다.

어때요? 괜찮은거 같나요? 회 먹고 소주 한병 먹고 2,8000원으로 오늘 저녁은 끝!!!!

계산은 엄마가 하실려는거 그냥 제가 했습니다. 그리고 핫도그 하나 사달라고 그랬지요. ㅋㅋ


이 핫도그는 횟집에서 파는거 아닙니다. ㅋㅋㅋ

치킨핫도그 2,500원입니다. 소세지가 없고 닭고기가 들어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지금 입이 헐었는데요. 소스가 상처에 들어가니 눈물이 펑펑.............ㅜ.ㅜ

여튼 다이어트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노래하는 녀석이 무지하게 먹었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어! 대포  (2) 2010.07.12
[음식] 달인의 찜닭  (12) 2010.07.10
생일 저녁은 삼겹살  (6) 2010.07.04
집에서 콩국수를 먹자.  (2) 2010.07.02
국수나무  (3)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