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내 다이어트는 주 5일임!!!


월, 화, 수, 목, 금은 다이어트를 해두요. 토일에는 먹어줘야해요!!

안그럼 병나요!!!

토요일에는 돈까스 곱배기를 먹었구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영대 놀러가서 맛있는거 먹었지요. 영대는 먹을게 많아서 너무 좋아요.

사실 영대까지 갔으니 순대볶음을 사먹었어야 했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1차로는 레아모라는 가게를 갔었는데요. 친구가 말하기를 나름 맛집이래요. 점심시간에 오면 자리가 없다네요.


치킨 뭐뭐라고 그러던데..;; 여튼 볶음밥 위에 치즈를 뿌린건데요. 닭고기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고소한 치즈가 쭉쭉 늘어지는거 보면 너무 행복해요...;;;; 근데 살찌는건 안행복..ㅡ.ㅜ

밥 먹고 나와서 편의점에 앉아 사이좋게 맥주 한캔씩 마셨는데요.


저의 선택은 요즘 신상 하이트 드라이 피니시입니다. 사실 맥주맛은 잘모르지만, 껍데기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요..;; 근데 저 뒤에 카스 레모은 진짜...........;;;;;;

그리고 집에 들어와서 피자를 한판 사먹었습니다.


피자마루의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인데요.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가격은 8,900원입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빙고 보다는 마루를 더 애용해요. 왜냐하면 마루는 소비자 고발에서 인증받은 피자집이거든요.

그래서 왠지 모르게 마루라 발걸음이 가더라구요..;; 근데 피자맛은 빙고가 좀 더 괜찮은거 같아요.

마루는 빵이 너무 질긴거 같아요.


친구들한테 나 주말에 이렇게 먹었다~~ 라고 말하면

" 그래서 니가 살이 안빠지지!!!" 라고 구박할테니... 블로그에만 올릴래요.....ㅜ.ㅡ

왜 가들은 먹어도 살이 안찌는지.......................ㅜ.ㅡ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오~~ 멕시칸!!!  (10) 2010.10.12
[음식] 맛있는 피자  (10) 2010.10.05
[음식] 나도 전원 돈까스로!!!  (4) 2010.10.03
[음식] 드디어 맛보다!!  (10) 2010.09.16
[음식] 치맥 치맥 치맥  (8) 201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