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일기] 11월의 다짐들!!


2010년 11월 2일 날씨 : 맑음

이번 11월을 맞이하면서 몇가지 다짐을 했다. 문제는 나의 다짐들은 오래 못간다는거...

1. 평일 술은 노노

2. 11월 한달만 금연

3. 소식 소식 소식

4. 책 좀 보자

5. 탄산 노노

6. 운동 좀 하자

7. 등등등

근데 오늘 난 담배를 피고 맥주를 마셨다..;;;

내가 뭐 그렇지....;;

자!!! 그럼 오늘의 술상을 공개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윙칩!!! 원래 고추장맛만 먹어봤는데, 오늘은 치즈맛도 사봤어요. 근데 별로였어요.

치즈맛은 너무 짜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비와 닭슴가 카나페도 사왔지요 ㅋㅋ


아..진짜 없어보이네요... 근데 먹을만해요 ㅋㅋ 사실 지난 토요일날 술집에서 참치크래커를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근데 역시 좀 짜더군요..;;;


맥주는 드라이 피니시로 벌컥벌컥!!!!

휴~~~~~ 시원한게 가슴이 탁 트이더군요!!!!!!!!!!

하지만 피곤함 몸으로 술을 마시니깐, 빨리 취하는거 같아요. 지금 좀 어지럽고 막 졸리고 그러네요. 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은 술 많이 먹으면 눈이 막 감겨요 ㅋ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자야겠어요... 아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