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일기] 오잉?? 방문자가!!!


2010년 11월 1일 날씨 : 맑음

와~~~ 벌써 11월이라니.. 달력이 두장 남았네..;;

오늘도 야근을 하고 10시에 퇴근했다.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오는데 좀 피곤하더라.

집에 들어와서 "자이언트"를 보면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고 샤워를 하고 컴퓨터를 켜고 앉았다.

근데!!! 오잉!!! 오늘 방문자가 40명이 넘었네!!


아무래도 이펀 포스팅의 위력이 아닌가 싶다.


음..역시 이펀으로 유입된 방문자가 꽤 되는구나... 지구인 돈까스로 찾아오신 손님들고 보이시고 ㅎㅎ

근데 저기 빨간 밑줄의 마바리 돈까스!!!!!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아직도 마바리 돈까스를 찾는 사람이 있구나..

근데 사라진걸로 알아요..;;; 정말 아쉽게 생각합니다. 진짜 자주 찾아갔던 곳인데... 어느날 보니깐 사라졌더군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이전했다는 소리도 들리던데..;; 사실확인이 안되네요..ㅜ.ㅡ


월별 방문자 수는 좀 늘다가 줄다가 늘다가 이러네 : ) 방문자에 욕심이 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블로그를 통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싶다는 욕심은 좀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머리가 어서 말라야지 자는데...;; 여튼!! 오늘 월요놈 사냥 완료했고 이제 화,수,목,금놈들만 잡으면

주말님이 오신다.. 휴일님이 오시는거다...ㅜ.ㅡ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