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달리기!!!


오늘 달리기하고 왔어요.

원래 수요일날 달리는데요. 어제 술한잔 마셨거든요.

족발이랑 소주 그리고 맥주를 캬~~~~~~~ 너무 맛있고 시원해서 진짜 좋았어요. ㅋ


오늘의 운동입니다.

역시 10키로 달렸구요. 아쉽게도 시간단축에는 실패했어요. ㅎㅎㅎㅎ

친구가 동네에 낚시하러 와서 운동가는 저에게 캔맥 한잔 마시자고 그러더라구요.

정말 진짜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고 싶었는데요. 꾹!!! 참고 그냥 달리고 왔어요. ㅎㅎㅎㅎㅎ

내일은 이시아폴리스에 옷구경 좀 가고, 운동은 하루 쉬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