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나 금연인데....


흡연 24시간 참았다고 좋아했었는데.... 오늘 피고 말았습니다.

점심시간 식후땡도 참았는데.. 오후 3시쯤 너무 담배가 땡겨서 일하는 형에게 한대 빌려서 피고 말았네요.

근데 딱 하나면 폈어요....ㅜ..ㅡ 아무래도 방사능 때문인거 같습니다....;;;

내일은 안필려구요!!!! 화이팅!!! 근데 이런식의 금연이 무슨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래도 모노마인드님 말씀처럼 성공할때까지 계속 쭉!!!!!!!!!!!!!!!!!!!!!!!!!!!!!!!!!!

오늘 퇴근길에 한솥에 들렸어요. 한솥 가끔 즐기는데요. 한번씩 사먹을려면 시장쪽까지 15분정도 거리???

얼마전에 집앞에 한솥이 생겼거든요!!!! 제가 가장 즐겨먹는 메뉴는 돈까스도련님입니다!!


동네에 생긴 한솥입니다. 신메뉴도 생겼더라구요! 신메뉴 이름이 너무 이뻐요.

고기고기도시락, 햄치고기고기도시락, 새치고기고기도시락.. 이거 무슨 사장님이 원피스 팬인가...;;;

고기고기 도시락 먹으면 고기고기 능력자 되는건가요...;;;


흐으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도련님!!! 맥주랑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먹고 있으면 천국이죠. ㅋㅋㅋㅋ

근데 오늘은 맥주 안먹었어요. : D


돈까스 도련님에 소스~~~!!! 근데 소스양이 참......

하나만 뿌리기에는 부족하고, 추가로 하나 더 구입해서 뿌리기에는 소스가 남고...;;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도시락 사서 들어오는데 아주 놀라운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하악하악 모듬치킨&모듬튀김이 무한리필!!!!!!!! 정말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여기 치킨 좀 맛있던데 : )

월급날아  빨리와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야기]늘보퀘스트~  (0) 2011.04.10
[이야기]술이 원수다..;;  (0) 2011.04.10
[이야기]솔로 레벨업!!  (2) 2011.04.05
[이야기]주말이 간다.  (2) 2011.04.03
[이야기]오늘은 장날인데...  (0) 201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