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일기] 오늘 저녁은 @@@


2010년 09월 05일 날씨 : 흐림

오늘 저녁은 골뱅이 무침을 먹었다.

집 앞에 있는 슈퍼에서 양배추,골뱅이,당근 오이 그리고 맥주를 샀다.

근데 채소값이 정말 ㅎㄷㄷㄷㄷ하다.


골뱅이 깡통 하나에 7,680원이다. 그래도 맛난 골뱅이가 가득해서 너무 좋다. ㅋㅋㅋ


50프로 할인이라는 말에 그냥 바구니에 담아버렸다. 이건 내일 먹을려고 생각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과자!!! 매콤 짭쪼름 고소 바삭한게 너무 좋다!!!


이번에 하이트에서 나온 신상맥주다.

맥주맛은 잘몰라서 맛있는지 어떤지 잘모르겠는데, 어제 평화시장에서 먹은 생맥보다는

천배 만배 더 맛있었다!!!


완성된 골뱅이무침!!!!

음 근데 뭔가 좀 아쉽고 부족한 맛...........;;

그래도 쫀뜩쫄깃한 골뱅이는 너무 맛있다!!!!!!

담에는 망향국수집에서 양념을 사와서 뿌려먹어봐야겠다. ㅋㅋㅋ

근데 어제도 오늘도 엄청 먹었구나.

내일부터 비온다던데.. 그럼 공원에 운동하러 못나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