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늘보퀘스트~


그냥 집에만 있기에는 오늘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그래서 씻고 자전거 타고

일단 롯데마트로 갔지요. 컴퓨터 모니터 구경할려구요. 근데 제가 찍어둔 모니터가 없더군요.

그래서 하이마트까지 갔어요. 근데 마트에 직원이 좀 웃겼어요.

제가 보고 싶은 LG모니터를 보고 그거 야메다. 어디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내가 LG제품을

다아는데 그런거 없다.등등의 개그를 치시더라구요. 하이마트 나와서 그냥 집으로 가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금호강을 타고 쭉 달렸어요~ 많은 사람들이 꽃구경을 나왔더라구요.

가족들도 보이고 커플들도 보이고 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금호강에 있는 인라인 트랙? 농구골대도 보이는군요. 저 인라인 고치면 여기서 일요일마다 인라인 탈려구요. ㅎㅎㅎㅎ

낮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사람들 많아서 좀 힘들거 같고, 일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인라인 한바퀴씩 ㅋ

똑딱이 디카로 벚꽃사진 찍고 놀다가, 이 기세로 팔공산 봉무공원까지 달려가?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냥 집으로 들어왔어요.

오는 길에 맥주 한잔했구요. ㅋㅋ


캬~~~~~~~~ 정말 맥주는 야외맥주가 진리인거 같아요. 한 10배는 더 시원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동네도 한바퀴 쭉~~~~~~~~~~~ 돌았어요.


집앞에 새로 생긴 국밥집이랑 맥주집인데요. 저 맥주집 지가나면서 잠깐 스쳐봤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거 같더라구요.

쇼파가 좀 매우 심하게 이쁜거 같았어요. ㅋㅋ 꼭 한번 앉아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요리와 함께하는 맥주라던데.. 왠지 안주값이 좀 비쌀듯하네요... 그럼 안되는디..ㅜ..ㅡ

그냥 국밥집에서 소주나 먹어야겠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야기]4월 생활비가...ㅜ.ㅡ  (2) 2011.04.14
[이야기]지옥같은 회식  (2) 2011.04.12
[이야기]술이 원수다..;;  (0) 2011.04.10
[이야기]나 금연인데....  (8) 2011.04.07
[이야기]솔로 레벨업!!  (2) 201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