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지구인 돈까스래요~~


저는 돈까스를 참 좋아합니다. 얼마전 친구 만나러 영대 가다가 우연하게 돈까스 집을 지나쳤는데

그 집이 바로 오늘 소개할 지구인 돈까스!!!


가게입구입니다. 친구들 만나서 어디갈까?라고 대화 나누다가 그냥 제가 이집으로 데리고 왔지요. 친구들 모두 만족하더군요!!


메뉴판입니다. 높은 가격에 놀라셨나요? 저것은 훼이크!!!! 0을 하나만 뺀 그것이 돈까스의 가격입니다.


으악!!! 곰돌이 숟가락 받침대가 너무 귀엽네요..ㅜ.ㅡ


꺄아~~ 숟가락과 포크를 묶은 노랑 리본도 너무 이뻐요!!!


가게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메모와 장식들, 뭔가 좀 지저분해 보이지만 읽어보면 재밌어요 ㅋㅋㅋ


돈까스를 주문하면 달콤고소바삭한 토스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막걸리가 어울릿듯한 찌그러진 그릇에 스프가 나오지요. ㅋㅋㅋㅋ


테이블에 방명록이 있는데요. 돈까스가 기다리면서 읽어봤는데 재밌는 글들이 많더군요 ㅎㅎㅎㅎ

저 방명록은 한가인이 글 남겼다는 내용에 다른 사람이 미쳤다는 댓글(?)을 단겁니다 ㅋㅋ


친구의 데리야끼 돈까스입니다. 롯데리아 데리버거 소스 생각하시면되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매운돈까스!! 많이 맵지는 않아요. 그냥 좀 매콤해요 ㅎㅎㅎㅎ


건너편 친구의 돈까스와 샐러드입니다.


휴지는 테이블 위에 이렇게 메달려 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가게 인테리아가 좀 묘하죠 ㅎㅎ 지구인이라는 돈까스집이 체인있듯한데 다른집 분위기는 어떨지 또 궁금하네요 ㅋ


가게 입구쪽에 있는 깡통로봇 ㅎㅎㅎ 형 다음에 또 올께 : )


영대 지구인 돈까스의 좌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기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이실겁니다. : )

친구들 만나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찾아간 곳이였는데, 돈까스가 생각보다 참 맛있더라구요.

장식도 이쁘고, 고기도 두툼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양이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요 ^^ 저 가격에는 상당히

괜찮은 돈까스집이였던거 같아요. 친구들도 모두 맛있다, 괜찮다를 연발하며 먹었구요 ㅎㅎㅎ

그리고 서빙하시는  사장님인지 알바인지는 잘모르겠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곱더라구요!!!!!

+ 보너스 샷 +

돈까스 사먹고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동네 중국집 황후루!!  (4) 2010.11.09
[음식] @@@@@@@@@@@@@@@@@@@@  (2) 2010.11.09
[음식] 오~~ 멕시칸!!!  (10) 2010.10.12
[음식] 맛있는 피자  (10) 2010.10.05
[음식] 내 다이어트는 주 5일임!!!  (2) 201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