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동네 중국집 황후루!!


지난 일요일 시내 나갔다가, 집에 들어오는 길에 자장면 생각이 나서 들린곳입니다.

좌표!!!



스카이뷰가 아주 오래전 사진이네요. 지금은 저 공터에 마트도 들어서있고 ㅎㅎ 사진이랑 좀 달라요.


수족관이 있는 중국집


메뉴판이나 실내 사진도 좀 찍어왔어야 하는건데..

소심해서 못찍었어요....ㅜ.ㅡ

메뉴는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수족관이 있는 중국집이라는 말처럼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중에 제 눈에 딱 들어오는 메뉴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고기자장면!!! 왕고기 자장면이였나? 가격은 6,000원였어요.

담에 가면 꼭 한번 먹어볼려구요.

저는 자장면에 큰 돼지고기가 막 씹히는거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그 맛을 도통 보지를 못했거든요.

양파만 잔뜩.................ㅜ.ㅡ

아!! 이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간자장였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 먼저 나오더군요. ㅎㅎㅎ


햐~~~~~~ 제가 주문한 간자장이 나왔습니다. 근데 면이 너무 조금......ㅜ.ㅡ

그리고 면이 탱탱하거나 쫄깃하거나 그런 특별한 식감은 느껴지지 않았구요.

자장도 특별한 점은 느껴지지 않는, 아주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다른 중국집 보다 좀 덜짜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근데 돼지고기가 좀 씹히더라구요. ㅎㅎㅎ

얼마만에 맛보는 간자장에 돼지고기인지 너무 반갑더라구요 ㅋ

가게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굉장히 깔끔하구요. 카운터 쪽에서 주방도 보이는 구조라

왠지 매우 청결할것 같은 느낌을 주는 그런 가게였습니다!!!

배달도 하니깐 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곧 고기자장면 먹으러 가볼겁니다 : )

다녀와서 또 글 올릴께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 이번 주말에 사냥한 음식들!!  (6) 2011.03.06
[술집] 만촌동 친구들  (8) 2011.03.01
[음식] @@@@@@@@@@@@@@@@@@@@  (2) 2010.11.09
[음식] 지구인 돈까스래요~~  (8) 2010.10.31
[음식] 오~~ 멕시칸!!!  (10) 201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