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

[낙서]스킨,로숀 지르다!!


사용하던 스킨,로숀이 똑 떨어지고 샘플로 버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엄마가 스킨,로숀 사준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가까운 친척이 아모레 판매하거든요.

그러면서 엄마가 하는 이야기가

" 설화수 스킨,로숀이 참 좋더라라. " 라고 말씀하셔서 아모레 공식 쇼핑몰에서 가격을 보니

스킨로숀 셋트가 11만원이더라구요!!!!

" 엄마 이거 너무 비싸!!! "

" 엄마가 사줄께~ "

아... 울엄마 아무래도 로또 걸리신듯...............ㅜ.ㅡ

여튼 너무나 비싼 가격에 그냥 아니라고 사지말라고 이야기를 끝냈습니다.

근데 다음날 제 폰으로 문자가 띵동 오더라구요.

" 늘보고객님 아모레 어쩌고 저쩌고 포인트가 적립되셨습니다. "

잉??? 뭔 소리래??? 엄마가 설화수 산거야????

아이참~ 이러면 난 못이기는척 하고 함 써야겠네 ㅋㅋㅋㅋ 라며 엄마한테 전화를 하니깐

" 아니 엄마 안샀는데? "

알고보니 엄마가 제 이름으로 회원가입하셨더라구요. 그래서 포인트 적립된거...;;;

여튼 솔직히 잠깐이지만 좀 좋았어요.. ㅋㅋㅋ



음.. 저는 주로 세일중인 화장품을 주로 구입하는데요. 전에는 미샤에서 세일해서 그때

이병헌이 광고한 얼반소울인가 그거 사용했어요. 근데 그거 다~~ 쓰고

또 어디서 세일하나~~ 기다리다가, 그냥 이니스프리에서 스킨로숀 구입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전에 이니스프리데이라면서 할인할때가 참 좋았는데...ㅜ..ㅡ


이니스프리 그린티 3종셋트와 화산송이 스크럽 그리고 화산송이 클레이 마스크...;;;

사실 3종셋트만 사도 충분한데... 4만원이상 구입하면 이니플러스데이인가 그 이벤트로 샘플 좀 많이 준다캐서....;;;


샘플이 많기는 많은데, 그렇게 뭐.. 필요한거는 안보이네요.....;; 휴~~~~~~~~~~~~~


여튼 뭐 이렇게 좀 열심히 바르면 피부 좀 고와질려나 모르겠네요..;;

요즘은 날이 갈수록 피부색이 어두워지고 탄력도 떨어지고 주름도 깊어지는거 같고.. T^T

피부 깨끗한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지금 금연 6일째인데... 금연하면 피부 좀 좋아질려나..ㅜ.ㅡ

'낙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서]중얼중얼  (4) 2011.07.24
[낙서]클럽다녀옴..;;  (0) 2011.04.13
[이야기]금연중!!!  (2) 2011.04.06
[낙서]담배 끊어야겠다..;;  (4) 2011.04.06
[낙서]엄마 컴퓨터  (8) 201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