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

[낙서]클럽다녀옴..;;


어제 친구랑 술 먹고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다가, 갑자기 클럽이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저 지금까지 나이트는 딱 2번 가봤구요. 그것도 지인이 쏜다!! 그래서 얻어갔어요.

여튼 노래방에서 놀다가, 나와서 택시를 타고 집에 가서 옷을 갈아입고 시내로 갔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시내에 사람이 없더군요.


제가 간 클럽이 파샤라는 곳인데요. 여기가 일렉트로닉 클럽이래요.

요즘 영화인 트론 그리고 블레이드와 모탈컴뱃 음악을 참 좋아하거든요.



이런 음악요 ㅋㅋㅋ  반복되는 쿵쾅쿵쾅 뿌앙뿌앙 삐용삐용 소리가 너무 신나요. ㅋㅋ

작년에 서울에서 일렉트로닉 축제가 있다는 소리에 너무 가고 싶었거든요. 근데 멀어서...;;

일렉트로닉과 대구로 검색하다가 대구에 일렉트로닉 클럽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는데요.

가볼까? 가볼까? 언제가지? 나 튕기는거 아니야? 막 이렇게 생각만하다가

어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입구에서 민증 검사하고 들어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사람이 없네요. ㅋㅋ 일렉트로닉 음악 들으러 간거지만 그래도 조금은 기대했었거든요.

인터넷에서 클럽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므흣한 그런 풍경을!!!!!!!!!!! 아니 많이 기대했어요!!!!

친구랑 구석에 앉아서 맥주 마시면서 새벽 3시 넘게까지 놀다가 집에 들어왔어요.

춤도 췄어요. 흐느적 흐느적 좀비춤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앞으로 사람 없는 날만 찾아서 한번씩 가야겠어요.

아오~~~~!! 신나!!!!!!

'낙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서]중얼중얼  (4) 2011.07.24
[낙서]스킨,로숀 지르다!!  (2) 2011.07.10
[이야기]금연중!!!  (2) 2011.04.06
[낙서]담배 끊어야겠다..;;  (4) 2011.04.06
[낙서]엄마 컴퓨터  (8) 201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