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진]율하관광


금호강에서 꽃구경을 하고 동네 체육공원도 한바퀴 돌았습니다.

금호강쪽으로는 꽃이 활짝인데, 거리차이도 얼마안나는 율하 체육공원에는 봄소식이 좀 늦는거 같아요.


누런 잔디가 어서 파릇파릇한 잔디로 싹~~ 변했으면 좋겠어요.


체육공원쪽에 있는 잠수교인데요. 저 다리위에 딱 앉아서 흐르는 물 보면서 맥주 마시면 맛있어요.

그렇게 깨끗한 강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요. ㅎㅎㅎㅎ


날씨는 참 따뜻했는데, 사진으로 보는 체육공원은 아직 겨울처럼 보이는군요.


사진은 참 썰렁한데요. 사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있었어요.


금호강 둑길에서는 활짝폈던 벚꽃들이 체육공원쪽에서는 조용하네요. ^^;;


안심 공공 도서관입니다. 올해 7월 완공된다네요. 공부와는 거리가 멀지만, 완광되면 여기서 공부라는거 함 해볼려구요. ㅋㅋㅋ


와~~~ 지하에 3층까지!!! 근데 식당은 안보이네요? 공부하는 학생들 배고프면 어디서 밥 먹으라고!!!!


어디서 밥먹기는!! 율하지구에 밥먹지 : ) 이카고...;;

요즘 율하지구에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가게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국밥집도 새로 생겼구요.

맥주집도 생겼더라구요. 저 맥주집 가게가 참 이뻐보이던데, 꼭 한번 가볼려구요. ㅋㅋㅋㅋㅋ

오늘 자전거 타고 동네를 한바퀴 쭉~~~~~~ 돌았는데요. 제가 모르던 국밥집도 1군데 찾았어요. 그리고 막창집도 2~3군데 더 발견하구요.

ㅎㅎㅎㅎㅎ

막창은 가격이 좀 부담스러우니 일단 국밥집부터 공략해야겠습니다!!!

싸고 맛있고 고기가 많은 동네 국밥집을 찾을때까지!! 화이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나무와 콘크리트  (2) 2011.04.18
[사진]흑백감성  (6) 2011.04.18
[사진]금호강 벚꽃놀이  (10) 2011.04.10
[사진]비 내리는 시내  (6) 2011.04.06
[사진]내가 좋아하는 2가지  (8) 201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