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진]금호강 벚꽃놀이


컴퓨터 모니터 구경할려고 롯데마트 갔다가, 제가 찍어둔 모델이 없어서 하이마트까지 갔다가

금호강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벚꽃이 활짝 폈더군요.


아양교쪽과 흔들다리쪽으로는 이렇게 둑길 한쪽으로만 벚꽃나무들이 쭉~~~ 서있어서 별로 안이쁜데요.

근데 지저동에 딱 들어서면 이쁜 벚꽃터널이 눈앞에 샤라라락~~~ 펼쳐진답니다.


날씨도 좋고, 꽃도 활짝 피고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제가 카메라에 관심이 있다보니깐 사람들의 손에 들려있는 카메라로

가장 먼저 눈이 가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크고 검은 카메라를 들고 계시더라구요. 너무 부럽습니다..ㅜ..ㅡ


이쁘죠? 지저동쪽은 양쪽으로 벚꽂나무가 있어서 이렇게 이쁜 꽃터널이 만들어진답니다.

 


똑딱이로 DSLR의 배경흐림을 표현해봤습니다!! 는 뻥이구요. 그냥 초점 날아간 사진입니다. ㅋㅋ


모두들 함께 꽃구경을 하는데 나만...ㅜ.ㅡ 으흑흑....ㅜ.ㅡ


슬픈마음으로 하늘을 한번 올려다봅니다. ㅋㅋㅋㅋ


근데 벚꽃은 이렇게 피어있는거 보다. 바람에 막 날릴때가 더 이쁜거 같아요. 꽃비 ㅎㅎㅎㅎ


악~~~ 강한 바람에 벚꽃이 흩날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꽃비는 못찍었어요..내공부족..ㅜ..ㅡ


벚꽃이 이쁘게~ 활짝 : )



내년 꽃구경은 꼭 반드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을까요? ㅎㄷㄷㄷㄷ


휴~~~ 꽃구경 잘하고 집으로 가다가, 편의점에서 맥주 한캔과 도시락 하나 그리고 삼각김밥을 하나 샀습니다.

행사해서 도시락 구입하면 삼각김밥을 200원에 주더라구요!!!!

하하호호 즐거운 오리배를 보면서 흑흑흑흑 눈물의 맥주를 마셨습니다. 이제 정말 야외 맥주의 계절이 왔나봐요!!

너무 신납니다!!!! 주말 금호강 저와 함께 야외치맥 함 달립시다!!!!!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흑백감성  (6) 2011.04.18
[사진]율하관광  (6) 2011.04.10
[사진]비 내리는 시내  (6) 2011.04.06
[사진]내가 좋아하는 2가지  (8) 2011.04.01
[사진]맘에 들어요!!  (6) 201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