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

[낙서] 사진 찍고 싶어요...


 서랍에 필름 두통이 있습니다.


티맥스라는 흑백필름과 벨비아라는 슬라이드 필름입니다.

둘다 유통기한이 지났버렸습니다...ㅜ.ㅡ


흑백 필름 한번 써보지도 못하고........ㅜ.ㅡ

뒤에 보이는 필름통은 휴대용 재떨이로 쓰기 딱 좋습니다. 담배 피시고 길에 꽁초 던지지 마시고

필름통에 넣어 다니시면 매너남 소리 듣습니다. ㅋㅋㅋ ( 뭐 금연이 가장 좋겠지만...;;; )


슬라이드 필름...ㅜ.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필름으로 열쇠고리나 책갈피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우리가 흔하게 쓰는 네거티브 필름은 이런데요.


슬라이드 필름은 이렇게 나오거든요. 필름에도 색깔이 들어있어서, 이뻐요 ㅋㅋㅋ

그리고 이거 아시나요. 아마 모두들 아시겠지만..

사진관에 가시면 필카로 찍은 사진을 스캔해서 씨디로 담아줍니다.


이렇게 만들어줘요. ㅎ

많은 분들이 디카를 쓰는 시대고 필름 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시는 이야길듯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요. : )


하..카메라 들고 밖에 나간지 2년은 넘은거 같네요. 잘찍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진 재미나게 찍고

다녔는데, 담에는 제 고물 카메라 소개해드릴께요. ㅋㅋㅋㅋ

근데 유통기한이 지난 필름은 우째되나요? 버릴려니 아깝고...그렇다고 사용할려니

사진이 우째나올지 걱정되고...;;;;

'낙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서] 나는 달력 재벌!!!  (2) 2011.02.27
[낙서] 아미산우르스  (4) 2010.07.19
[낙서] 휴대폰 전쟁  (2) 2010.07.19
[낙서] 악마의 책  (2) 2010.07.14
첫글입니다!!  (2)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