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음식] @@@@@@@@@@@@@@@@@@@@


" KBS 근처에 맛있는 골뱅이 집이 있다던데..... "

라는 친구의 말에 찾아간 곳!!!


바로 다오래 골뱅이입니다!!!

일단 좌표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매우 찾기 쉬울겁니다. 수성구청 역에서 내려서 2번 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쏙 들어가서

쭉~~~~~~~~~~ 걷다보면 다오래 골뱅이가 딱 보여요. : )


기본셋팅입니다. 과자랑 콩나물국이 나오는군요.


주문한 골뱅이가 나왔습니다. 사진의 골뱅이는 17,000원이구요. 골뱅이 보다 파가 더 많은거 같죠?

네 그렇습니다!!! 근데 맛있더라구요!!!


골뱅이 안주에는 맥주라 그래서 맥주를 하나 시켰습니다.  친구는 막걸리 : )


팥빙수도 하나 시켰습니다. 간판을 보고 골뱅이 전문점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양한 안주들이 있더라구요.


순살 불닭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황도가 나왔어요!!!

전 서비스 나오는 집이 너무 좋아요.....ㅜ.ㅜ

나오는 안주의 양이나 가격을 생각하면 그렇게 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골뱅이가 제 입에 참 맞더라구요.

그래서 담에 또 갈려구요. ㅎㅎㅎㅎㅎ

골뱅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함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보너스입니다. 골뱅이집 옆에 있는 빈대떡집인데요. 일요일에는 장사 안하나봐요. 불이 꺼져있더라구요.

담에는 이 집도 함 갈려구요. 빈대떡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그럼 저의 짧은 글은 여기서 끝!!!!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집] 만촌동 친구들  (8) 2011.03.01
[음식] 동네 중국집 황후루!!  (4) 2010.11.09
[음식] 지구인 돈까스래요~~  (8) 2010.10.31
[음식] 오~~ 멕시칸!!!  (10) 2010.10.12
[음식] 맛있는 피자  (10) 201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