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진] 체육공원


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공원들이 많이 나와요.

운동하기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ㅎ 매번 밤에만 운동 나가서 사진 찍기가 좀 힘들었는데

오늘 자전거 타고 한바퀴 돌면서 사진 함 찍어봤어요.


요즘은 이런 기구가 유행인가봐요.
 

자리잡고 앉아서 운동하기 시작하면 땀이 쫙쫙 흘러요. ㅎㅎㅎ
 

공원안에 이런 산책길이 있어요. 물도 흐르고 너무 좋아요. 근데 거미줄이....ㅎㄷㄷㄷ
 

저기 보이는 건물은 화장실입니다. ㅋㅋ
 

아직 공사중인 아파트가 많아요. ㅎㅎㅎ
 

공원내에도 이런 운동기구들이 중간중간마다 자리하고 있어요.
 

오옷~~ 엑스게임!!! 근데 이거 사용하는 사람들 한번도 못봤어요. 제가 조금만 더 젊었어도!!!!
 

넓은 잔디장입니다.
  

조그만 공연장도 있구요.
 

축구장도 있어요. 원래 축구장 이름 없었지 싶은데, 저번 월드컵 끝나고 이런 이름이 붙었더라구요.

박주영이 동구에 있는 초등학교 출신이래요.
 

물 잘나와요 ㅋㅋㅋ
 

박주영 축구장 모습입니다. 저번 월드컵때 여기서 응원전도 했어요.

근데 전 그냥 집에서 봤습니다. ㅋㅋㅋ
 

낮에는 꼬꼬마들이 별로 없네요. 저녁에 나가면 가족단위로 많이들 보이시던데
 

오리 꽥꽥!!!!
 

침 뱉는 불량 개구리..;;;
 

여름에만 운영하는지 알았는데 봄 가을에도 돌리는군요. ㅋ
 

아~~~ 시원합니다.
 

가운데에 왕분수가 있더군요. 시원하게 올라가더라구요 ㅋㅋ
 

바닥분수 안내문입니다.

집근처에 이런 공원이 있으니 밤으로 운동하기도 좋고, 참 괜찮은거 같아요.

찬바람 불기전에 친구들 불러서 분수대 옆에 앉아서 치킨 맥주 파티 함 해야겠습니다.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퇴근길  (4) 2010.09.25
[사진] 반야월 저탄장  (4) 2010.09.14
[사진] 오글오글 사랑 이야기  (6) 2010.09.04
[사진] 연꽃축제???  (10) 2010.08.24
맞다...  (0)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