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낙서] 내가 블로그를 하는 법!!!


집에만 있으니 특별히 쓸 이야기가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어떻게 블로그를 하는지 한번 써봅니다.

1. 저는 랜덤을 즐겨탑니다.


블로그의 우측 상단에 있는 랜덤으로 이 블로그 저 블로그를 다닙니다.

그러다가 관심있는 글이나 재밌는 글이 있으면, 보고 댓글도 달아요.

근데 우측 상단에 저런 메뉴가 없는 블로그도 있더라구요.

그럴때는 뒤로 버튼 누르고, 다시 또 랜덤타요. ㅋ

2. 티스토리 첫화면 주제별 새글을 즐겨봅니다.


음식, 사진, 영화를 즐겨봐요. 끌리는 제목이나 글, 사진이 있으면 클릭하고 놀러가요. ㅋ

3. 댓글 타고 놀러가기!


댓글 알리미 링크를 이용해서 방문도 하는데요.

이게 좀 불편한거 같아요.

티스토리 로그인 - > 관리자 메뉴 - > 댓글 알리미 - > 방문

한번에 쫙 가는 방법 없을까요? 컴퓨터 즐겨찾기에 자주 찾아가는 블로그를 등록할까봐요.

그럼 한번에 편하게 갈 수 있을거같은데..

아니면 다른 좋은 방법 없나요? ㅎㅎㅎ

4. 티스토리 검색창 이용하기!!


티스토리 검색창을 이용해서 놀때도 있어요.

저는 대구에 살고 맛있는거 좋아해서, 저렇게 자주 검색해요. ㅋㅋㅋ


ㅎㅎㅎ 블로그 초보티가 팍팍 나나요?

그래도 점점 나아질거라 생각해요!!!


선배님들 이거보세요~

방문자도 늘어나고 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 잘하고 있는거죠?


+ 추 가 +

방문한 블로그에서 노는법!!


메뉴중에서 관심있는 주제를 클릭하거나


혹은 관심있는 태그를 클릭해서 글을 봅니다.

아하하하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