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진]대구 동구 관광


지난 5월 동구관광을 했습니다.

집이랑 가까운 반야월역공원부터 시작해서, 천연기념물 1호인 측백나무숲과 불로동 고분군을 보고 왔습니다.

그럼 반야월역공원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짜잔 반야월역 공원에 있는 반야월역입니다. 내부는 텅텅 비어있더라구요.

 

 


반야월역 옆으로 산책로가 쭉~~~ 뻗어있습니다.


산책로가 너무 일직선이고 주위에 볼거도 없어서 걷는동안 좀 심심했어요.


공원에서 보이는 더블럭입니다.

 

 

 

 


공원의 산책로에는 제 실력으로는 특별히 찍을만한게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꽃사진 좀 찍어봤어요. ㅎㅎ




기차역을 테마로한 멋진 공원을 기대했었는데, 나를 너무 실망시킨 반야월역공원..ㅜ..ㅡ




다음으로 찾은 곳은 대구 도동 측백나무숲!!! 앞에서도 말했지만 이 측백나무숲이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1호랍니다.










그리고 다시 이동!!!


여기는 불로동 고분군인데요. 이런 대규모의 고분군이 대구에 있다는거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정말 놀랐습니다.

























휴~~ 오랜만에 사진 좀 많이 올렸네요.


사진 찍을려고 멀리멀리 가는거도 좋지만 이렇게 가까운 동네서 찍는거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이번 주말에 대구에 비가 참 많이 내렸어요. 좀 적당히 내렸으면 우산 들고 사진 좀 찍고 싶었는데..ㅜ.ㅡ

이럴때는 고급 카메라의 방진방적 기능이 정말 부럽습니다...ㅜ.ㅜ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비행기  (4) 2011.07.07
[사진]길냥이  (8) 2011.05.04
[사진]변했다!!  (0) 2011.05.02
[사진]나무와 콘크리트  (2) 2011.04.18
[사진]흑백감성  (6) 2011.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