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이야기]경축!! 10Km 돌파!!


원래 매주 수요일과 주말을 이용해서 유산소 운동을 즐기기로 마음 먹었지만!!!

생각처럼 잘안되죠 ㅋ

어제는 비가 내렸어요. 그 이유로 운동은 쉬고 집에서 치킨 한마리 아니 두마리 뜯었습니다.


본격!! 두마리 치킨!! 호식이 매운양념 + 간장



오랜만에 두마리 치킨을 보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푸짐했구요. 맛도 좋았어요. 근데 매운양념이 생각만큼 안매워서 조금 실망했어요. ㅎ

그리고 오늘은 퇴근하고 들어와서 금호강을 달리고 왔습니다.

 

 


사용하던 이어폰이 단선이 되어서, 새 이어폰으로 바꿨어요.

이번에는 좀 조심조심 써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달린 거리는 무려 10Km!!!!


으흐흐흐 이만큼 달렸으니 어제 먹었던 치킨은 살로 안가겠지요? ㅋ


이 지도는 제가 달리는 코스입니다. 금호강에서 강바람을 맞으며 달리는데요.

아주 좋습니다. : )

신나게 달리고 들어와서, 샤워하고 앉아있는데요. 생각만큼 몸에 무리는 안온거 같아요.

하긴 자고 일어나봐야 알겠지요. ㅋ

ㅎㅎㅎㅎㅎㅎㅎ 어쩌면 근육통에 시달리는 주말을 맞이할지도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