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후

[사용후]왕자행거


오래전부터 엄마가 필요로하던 욕실선반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에누리에서 검색해서 적당한 물건으로 고른것이 바로 왕자행거의 욕실선반이었습니다.

http://www.enuri.com/view/Listmp3.jsp?cate=160502&islist=

가격도 적당하고 하얀색깔의 제품이 욕실과도 잘어울릴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생각보다 상자가 꽤 크더군요.

박스안에 조립설명서가 있으니 꼭 읽어 보시고 조립하세요.

어떤 물품이든 설명서 3회 정독은 기본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  ^^;;


원터치 방식의 행거입니다. 손나사 보다 훨씬 편한거 같아요. ㅋ


선반과 기둥을 고정할떄 사용하는 고무링 4개와 원터치 잠금나사 하나 그리고 위쪽 아래쪽 고정받침입니다.


이런 선반이 4개 들어있습니다. 구멍이 슝슝 나있어서 물이 쫙쫙 빠지겠군요.

욕실에서 쓰기에 딱 적당한거 같습니다. ㅎㅎㅎ


고무링의 용도입니다. 고무링을 기둥에 넣고 선반을 밀어서 고정을 시키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끼우면 선반이 딱 고정이 되지요. 하지만 그렇게 단단하게 고정은 안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샴푸통이나 비누통등 욕실용품을 올리기에는 괜찮을거 같습니다.


다좋았는데... 하나 좀 아쉬운게 새물건에 이런 기스가 있더라구요......ㅜ.ㅡ


설치전입니다.


설치후입니다. 어때요? 좀 깔끔한거 같나요?

조립은 설명서대로 따라하니깐 매우 쉬웠어요.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선반 구입한거 같아서 매우 좋네요.

스텐레스 선반도 괜찮게 보였지만, 아무래도 플라스틱 선반보다 가격도 좀 나가고..;; 그리고 색깔이 스텐보다는

이런 깔끔한 흰색이 욕실과 더 잘어울릴거 같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물때 안끼게 잘써야겠겠어요. ㅋㅋㅋ



'후기 > 사용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후] 오페라 모바일 10.1베타  (2) 2010.09.26
[사용후] 익뮤 브라우저  (2) 201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