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진] 월드컵 경기장 뒷산을 올라가자!!


여울님 블로그에 놀러갔다가, 월드컵 경기장 뒷산에 관한 글을 봤습니다.

여울님 글 보러가기 -->>http://sadthink.tistory.com/391

아!!! 경기장 뒷산에도 이름이 있었더라구요!!

바로 대덕산!! 대구에 대덕산이 두개였다니!!

오래전이지만 저도 월드컵 경기장 뒷산을 올라간적이 있었는데요.그때 날씨가 좀 흐렸는데

갑자기 산에서 내려다보는 월드컵 경기장이 보고 싶어서 무작정 올라가기 시작했지요.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들 좀 올려볼께요. : )


사랑에는 길이 없어요~~라는 오글거리는 생각으로 찍었던 사진입니다. 다시봐도 참 오글거리네요. 오글오글~~~


경기장 아래에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잎쪽에 월드컵 경기장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경기장 잔디밭입니다. 따뜻한날이 오면 여기서 치맥 함 할려구요.ㅎ


여름되면 이 잔디밭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화장실 옆에 있던 방화수입니다. 하나만 쓰러진게 재밌어서 찰칵!!


내환지라는 이름의 저수지입니다. 여울님에게 저수지 이름 들었어요. : )


내환지쪽에서 바라본 경기장쪽입니다.


청계사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약수터구요.


여기는 청계사 지나서 나오는 소나무숲


그리고 이어지는 산길


여울님 블로그에서 글을 읽어보니 제가 만보정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온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제 길을 알았으니 담에 한번 더 올라가서 월드컵 경기장을 보고 와야겠습니다.

글 줄이면서 사진 좀 더 올리고 전 물러갈께요.


비가 온 후라서 초록빛이 정말 이뻤는데...사진은 좀 안이쁘게 나왔네요.


이 사진은 좀 맘에 들어요. 너무 싱싱하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ㅎ


안개(?) 가득한 소나무숲 분위기가 참 좋더군요. ㅎㅎㅎㅎ

흐릿한 사진은 투웨이비스타라는 토이카메라로 찍었구요. 좀 선명한 사진은 AE-1에 표준렌즈로 찍었습니다.

재미없고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옷흥~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우산 쓰고 사진 찍고  (10) 2011.03.08
[사진] 제가 늘 마시던걸로 주세요.  (2) 2011.03.06
[사진] 오늘은 비가 내렸다.  (2) 2011.02.27
[사진] 검은나무일새  (7) 2010.11.07
[사진] 퇴근길  (4) 2010.09.25